• 최종편집 2025-05-01(목)
 

3.jpg

 

몬드리안에이아이(대표 홍대의)가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주관하는 ‘2025년 클라우드 바우처 지원사업’의 공급기업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2025년 클라우드 바우처 지원사업’은 국내 클라우드 시장 활성화와 중소기업 경쟁력 강화를 목적으로 클라우드 도입 컨설팅 및 이용료 등을 종합적으로 지원하는 정부 사업이다. 선정된 수요기업은 기업별 업무환경과 디지털 전환 목표에 따라 맞춤형 클라우드 컨설팅과 전환 서비스, 서비스 이용료를 지원받을 수 있다. 일반지원 부문(232개 이상 기업)은 최대 1000만원, 집중지원 부문(20개 이상 기업)의 경우 최대 8000만원의 지원금을 받을 수 있다.


몬드리안에이아이는 이번 바우처 사업을 통해 자사의 클라우드 서비스 플랫폼 ‘Runyour AI’의 고성능 GPU 클라우드를 공급한다. Runyour AI는 엔비디아(NVIDIA)의 H100, A100 등 고성능 GPU를 제공해 AI 개발 및 딥러닝 모델 학습, 데이터 분석 등의 작업을 신속하고 효율적으로 수행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한편 몬드리안에이아이(Mondrian AI)는 데이터 엔지니어, 데이터 과학자, 소프트웨어 전문가들로 구성된 기업으로, 다양한 산업과 정부 기관의 데이터를 효율적으로 관리하는 지능형 소프트웨어를 만드는 곳이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몬드리안에이아이 클라우드 바우처 지원사업 공급기업 선정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