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5-05-09(금)
 

3.jpg

 

eXp World Holdings, Inc.의 핵심 자회사인 eXp Realty®가 2025년을 맞아 터키와 페루, 이집트 등 급성장 중인 3개 시장에 진출해 사업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발표했다.


eXp World Holdings의 설립자이자 CEO인 Glenn Sanford는 “터키, 페루, 이집트 시장으로까지 확장하는 것은 전 세계 에이전트의 역량 강화 지원을 위한 회사의 부단한 노력과 혁신 의지를 보여주는 것”이라고 강조했다. 그는 또 “이들 시장은 무궁무진한 잠재력을 갖고 있으며, 커리어 강화를 희망하거나 새로운 기회를 찾아 나선 부동산 전문가들을 대상으로 클라우드 기반 모델과 에이전트 우선 접근 방식을 소개할 수 있게 됐다”고 기대감을 표명했다.


국제 성장 담당 부사장인 Felix Bravo는 “이들 시장은 엄청난 잠재력을 갖고 있다. 터키는 유럽과 아시아를 잇는 관문으로써 그 독특한 위치가 특징이며, 페루의 활기찬 경제 성장, 급성장세의 이집트 부동산 개발 시장은 에이전트 우선 모델을 지향하는 eXp에겐 이상적 환경이다. 이들 지역의 에이전트들이 eXp의 최첨단 플랫폼과 탁월한 지원을 바탕으로 비즈니스 확장에 나서는 데 도움을 줄 수 있게 돼 기쁜 마음”이라고 밝혔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eXp Realty 터키와 페루 및 이집트 시장 진출 계획 밝혀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