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벗(Fibud)이 헬스케어 브랜드 트라택(Tratac)을 운영하는 나음케어와 상호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나음케어는 피벗의 전문가 회원과 사업자 계정에 각각 15%와 30%의 트라택 제품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트라택 클래스 강의 자료를 피벗 플랫폼에 공유할 예정이다. 또한 피벗은 트라택 브랜드 홍보를 위한 전용 페이지 생성 및 SNS 공동 마케팅에 협력하고, AI 기반 운동 처방 솔루션 개발에도 힘을 모을 계획이다.
피벗 송채겸 대표는 “트라택 제품을 시작으로 혜택 방안을 지속적으로 만들어갈 것이며, 나음케어는 피벗과 함께 데이터와 기술 중심의 혁신적인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해 나갈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파트너십을 확대해 피트니스 산업의 질적 성장을 이끌고, 고객들에게 신뢰받는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피벗은 검증된 트레이너 매칭 플랫폼 ‘Fibud’을 개발 및 운영하고 있는 기업으로, 운동, 재활 등 체육 학위 소유자와 물리치료사 면허 소지자 등 트레이너 Pool을 확보하고 있다.
가천대학교 창업 기업으로 가천대학교 체육학과, 운동재활학과와 협업해 운동 차트 시스템, 교육 프로그램 개발 등도 하고 있는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