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보기
-
-
플립정글 “50억 원 규모의 프리시드 투자 유치”
-
-
AI 기술을 활용해 개별 학습자의 요구에 맞춘 맞춤형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는 플립정글이 "50억원 규모의 프리시드 투자를 유치했다"고 밝혔다.
이번 투자는 글로벌 IT 대기업인 마이크로소프트와의 협업을 포함해 플립정글의 AI 교육 기술과 글로벌 시장 진출 전략에 대한 신뢰의 표시로 여겨질 수 있다.
한편 플립정글은 COMEUP2023 및 Vietnam Venture Summit 2023(VVS2023)에 참여해 교육 솔루션을 알리며 비전을 세계 무대에 선보인 바 있다.
-
2023-11-18
-
-
DGB대구은행, 서스틴베스트 ESG 종합평가에서 AA 등급 받아
-
-
DGB대구은행(은행장 황병우)은 서스틴베스트가 발표한 ‘2023년 하반기 ESG 종합평가’에서 최고등급인 AA를 받았다고 밝혔다.서스틴베스트는 공신력 높은 국내 ESG 평가기관 중 하나로 환경, 사회, 지배구조 각 부문별 지속가능경영 수준을 평가해 ESG 등급을 발표하고 있으며, 이번 평가는 유가증권시장 상장사 755개, 코스닥 상장사 310개, 비상장사 205개 등 총 1270개 기업에 대해 진행됐다.DGB대구은행이 받은 최고등급 획득은 지난해보다 한단계 상승한 결과다.
-
2023-11-18
-
-
앗슨 ‘포롱’ 해외 진출 위해 미국, 일본 기업 등과 MOU
-
-
앗슨(대표 오두일, 황규완)은 개발 및 서비스 중인 ‘포롱(Forlong)’의 글로벌 진출을 위해 미국과 일본, 말레이시아 기업과 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포롱’은 기존 오프라인 방식으로 진행되던 섭외 과정을 디지털전환해 온라인으로 쉽고 안전하게 진행할 수 있도록 해주는 섭외 전문 서비스다.
행사, 공연, 방송, 광고 등의 오프라인으로 진행되는 B2B 시장의 섭외, 쇼츠·릴스·틱톡 등을 위한 숏폼 제작, 1:1 영상통화, 영상·음성메시지 등 기업뿐만 아니라 다이렉트 메시지 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최근 섭외 요청이 많은 국내 아티스트를 중심으로 260여 이상의 유명인들이 포롱에 등록돼 있다고 한다.
-
2023-11-18
-
-
건국대 ‘KUmberlla 사랑의 김장 봉사’ 송파 어르신들 도와
-
-
건국대학교가 지난 17일 서울캠퍼스 대운동장에서 따스한 온기를 전달하는 ‘KUmberlla 사랑의 김장 봉사’를 진행했다.
건국대 지역사회봉사단 컴브렐라(KUmbrella)는 KU(건국대)와 Umbrella(우산)의 합성어로, 지역 사회와 이웃을 돕거나 수해나 태풍 등 재해로 어려움을 겪는 주민들을 돕기 위해 2007년 8월 창단돼 17년째 다양한 봉사활동을 하고 있다.
특히 올해는 15년간 지속해오던 연탄 나눔을 종료하고, 김장 봉사를 새롭게 시작했다. 이번 김장 봉사에는 건국대 교직원과 재학생, 외국인 학생 등 90여명이 참석했다.
김치는 경제적으로 어려운 어르신들의 경제적 자립을 지원하는 ‘송파 시니어 클럽’으로 전달된다.
-
2023-1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