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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S일렉트릭과 파워 솔루션스, 태평양 도서지역 신재생에너지 사업 발굴 협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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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S일렉트릭과 파워 솔루션스(Power Solutions)는 4일 서울시 용산구 한강대로 LS용산타워에서 김종우 LS일렉트릭 사장과 리노 만자노(Rino Manzano) 파워 솔루션스 사장과 괌을 비롯한 미크로네시아 등 태평양 도서지역에서 신재생에너지 사업 기회를 공동 발굴하고 협력하는 ‘스마트에너지 사업 사업협력 MOU(양해각서)’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2019년 설립된 파워 솔루션스는 괌에 본사를 둔 글로벌 신재생에너지 개발 회사로 미크로네시아 지역을 중심으로 다양한 사업 레퍼런스를 보유하고 있다. 특히 괌 전력청(GPA ; Guam Power Authority) 주관으로 추진되고 있는 ESS (에너지저장장치) 연계 태양광 발전소 구축 사업의 핵심 파트너사로 참여한 바 있다.
이번 협약은 양사가 괌 전력청이 주관하는 대형 프로젝트인 태양광(88MW)·ESS(241MWh) 사업에 대한 최종 계약체결에 공동 대응하고, 프로젝트의 개발과 허가, 건설, 운영에 대한 역할과 책임을 규정하기 위해 이뤄졌다.
이와 함께 괌 프로젝트의 성공적인 수행을 기반으로 괌을 비롯한 미크로네시아 전역에 걸친 ESS 연계 신재생에너지 사업을 함께 개발하고 영업활동에 있어서도 상호 협력해 나갈 계획이다.
괌은 에너지 생산을 위한 원유 수입이 많은 국가였지만 친환경 에너지 섬으로 거듭나기 위해 태양광을 비롯한 재생에너지 비중을 급속 확대해 왔다. 신재생에너지 수급량 변화에 따른 전력계통 불안정성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ESS에 대한 투자에도 적극 나서고 있다.
LS일렉트릭은 북미 지역 ESS 사업 확대를 위해 2018년 미국 파커 하니핀으로부터 ESS사업을 인수, LS에너지솔루션스를 설립하고 현재까지 약 300개 프로젝트와 1.5GW 이상의 ESS 구축 실적을 보유하고 있다.
최종 계약 체결을 목전에 둔 GPA의 PV·ESS 사업의 경우 미국 본토 사업으로 인정되는 만큼 전략지역인 북미시장 진출 시 핵심 레퍼런스로 사용할 수 있는 만큼 파워 솔루션스와 손잡고 프로젝트의 성공적인 수행은 물론 사업 영역 확대에도 적극 나선다는 복안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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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0-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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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이저옵텍 태국 피부과 체인 더클리닉과 장비 공급 및 기술 지원 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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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이저옵텍(대표 이창진)은 태국의 대형 피부과 체인 더클리닉(THE KLINIQUE Medical Clinic)과 협력 관계를 강화하기로 합의했다고 4일 밝혔다.
레이저옵텍은 지난달 말 더클리닉의 COO (최고운영책임자) 라따폴 키띠차이트라쿨(Rattapol Kittichaitrakul)과 레이저옵텍 서울사무소에서 미팅을 갖고 장비 공급과 기술 지원 등 양사 간의 협력 관계를 더욱 강화하기로 합의했다며 이와 같이 밝혔다.
더클리닉은 2009년 방콕에서 설립된 피부과 체인으로, 태국 전역에 55개의 지점을 보유하고 있는 태국을 대표하는 피부과 클리닉 체인이다. 지난해 기준 매출액은 한화로 약 920억원 규모이며, 2022년에는 피부 미용 클리닉으로는 이례적으로 태국증권거래소에도 상장된 태국 피부 미용 업계의 메이저 업체이다.
양사는 최신 장비 도입에 대해 심도 있는 의견을 나눴으며, 특히 더클리닉 측은 향후 출시 예정인 모델에 대해서도 높은 관심을 보였다. 더클리닉은 헬리오스III(HELIOS III)와 피콜로(PicoLO) 레이저 등 지금까지 50대 이상의 레이저옵텍 장비를 도입해 사용하고 있다. 특히 지난 2022년 말 피콜로 레이저 대량 도입 이후 매출도 크게 늘어, 2022년 한화 약 660억원이던 매출이 2023년에는 920억원으로 대폭 증가했다.
더클리닉의 COO 라따폴 키띠차이트라쿨은 “2022년 고가의 피콜로 레이저를 25대 일괄 도입한 것은 전례가 없는 결정이었다. 양 사 간의 강한 신뢰가 성공적인 장비 도입과 매출 증대를 이끌었다고 평가하고 있다”며 “이제 한 단계 더 진전된 신뢰 관계를 구축해 함께 성장할 수 있는 계기로 삼고자 한다”고 말했다.
이창진 레이저옵텍 대표는 “태국 피부 미용 시장은 국내 업체들이 눈독을 들이고 있는 아주 매력적인 시장”이라며 “아시아에서 레이저옵텍이 전통적으로 강세를 보인 만큼, 더클리닉과 같이 아시아 시장을 선도하는 파트너들과 협력 관계를 강화해 시장에서의 지위를 더욱 공고히 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함께 방문한 더클리닉 관계자들 대상으로는 도입 장비인 헬리오스III와 피콜로 레이저에 대한 장비 심화 교육도 동시에 진행했다.
레이저옵텍은 2000년 설립된 레이저 기반 의료기기 전문기업으로, 약 50개국에 자체 브랜드로 제품을 수출해 피부과 등 전 세계 병원에서 사용되고 있다. 2023년 매출 344억원을 달성하고 올해 2월 코스닥에 상장했으며, 차별화된 기술력과 다양한 제품 포트폴리오, 해외 영업 강화를 통해 2027년 매출 약 800억원 달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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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0-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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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GM과 SWM, 심야 자율주행 택시 서비스 구간 및 차종 확대 나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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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G모빌리티(이하 KGM)가 핵심기술을 보유한 자율주행 전문기업들과의 협력을 토대로 레벨4 수준의 자율주행 선행개발을 통한 기술 고도화를 추진한다고 밝혔다.
KGM이 SWM(에스더블유엠)과 기술 협력을 통해 개발한 국내 최초 심야 자율주행 택시 코란도 이모션(현 코란도 EV)이 지난달 서울시 강남구 자율주행 시범운행지구에서 택시 운송 서비스를 시작했다.
양사는 지난 2022년 도심 주행 Level4(레벨4) 수준의 자율주행 선행개발과 관련해 기술협력 MOU를 체결한 바 있다.
MOU를 통해 KGM은 코란도 이모션의 종·횡 방향 제어와 차량 반응 관련 동적 정보 및 차량 제어 네트워크 등 인터페이스 관련 기술을 지원했으며, SWM은 자율주행 관련 소프트웨어와 센서류 그리고 자율주행에 필요한 각종 하드웨어 장착 등을 통해 자율주행차량을 개발했다.
구역형 자율주행 택시 서비스는 미국과 중국 등에서 상용화가 시작된 단계로, 정해진 노선을 운행하는 자율주행 버스와 달리 일정 구역 내에서 호출을 기반으로 탑승객이 원하는 곳까지 주행해야 하는 만큼 자율주행 기술 난이도가 더 높다.
이번 심야 자율주행 택시 서비스는 1단계(2024년 9월 26일~2025년 5월 18일)로 강남구와 서초구 일원 도로를 시작으로 추가 2단계(2025년 5월 19일~2025년 7월 18일)로 신사와 논현, 삼성동 일부까지 확대 운영할 계획이다.
특히 KGM과 SWM은 이번 자율주행 택시 개발과 함께 지속적인 기술 협력을 통해 심야 자율주행 택시 서비스 구간 및 차종 확대는 물론, 레벨4 자율주행 차량의 안전 확보를 위한 고장 대응 등 기술개발을 통해 보다 안전한 자율주행차량을 개발해 나갈 방침이다.
이를 위해 지난 2023년에는 산업통상자원부 국책 과제인 ‘레벨4 자율주행시스템 고장 재현 및 통합 안전 검증 기술개발’에 참여해 차량의 고장 발생, 오작동, 돌발 환경 등에 대응할 수 있는 자율주행 시스템의 안전 검증 기술개발도 병행하고 있다.
KGM은 레벨4 수준의 자율주행 선행개발을 통해 탑승자의 안전한 주행 경험과 편의성을 한 단계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특히 완벽한 자율주행을 위해서는 도로 위 다양한 돌발 변수를 제어하는 기술 역시 확보되어야 하는 만큼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의 전문기업들과 협력을 토대로 자율주행 기술 고도화를 이뤄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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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0-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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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시스템과 KAI 및 엘빗 시스템즈, UH/HH-60 성능개량사업 협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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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시스템은 지난 3일 ‘대한민국 국제방위산업전 2024(Korea Army International Defense Industry Exhibition, KADEX)’ 현장에서 국내 유일의 항공기 개발기업 한국항공우주산업(KAI)과 이스라엘 대표 방산기업 엘빗 시스템즈(Elbit Systems)와 함께 ‘UH/HH-60 성능개량사업 협력을 위한 3자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블랙호크’로 더 잘 알려진 UH-60과 HH-60은 각각 육군과 공군에서 특수작전용으로 운용되고 있는 다목적 헬기다. UH/HH-60은 작전운용 능력 향상과 최적화된 임무 수행을 위해 항공전자시스템 디지털화 및 통합 등을 포함한 체계 개발 및 양산을 진행하는 성능개량사업을 앞두고 있다.
한화시스템은 지난 7월 영국 판버러 에어쇼 현장에서 KAI와 ‘UH/HH-60 성능개량사업 추진을 위한 배타적 양해각서(MOU)’를 체결한 데 이어, KADEX 현장에서 글로벌 기업 엘빗과의 추가 3자 협약을 맺으며 첨단 디지털 조종석 개발 역량을 보다 강화할 수 있게 됐다.
향후 한화시스템은 UH/HH-60 성능개량사업의 항공전자시스템 개발을 맡고자 주관업체인 KAI와 함께 입찰에 나설 예정이다.
미래 항공전자 분야는 첨단 소프트웨어와 AI 기술 중심으로 점점 진화하고 있다. 이에 다양한 항공전자 소프트웨어 플랫폼 기술을 보유하고 있는 한화시스템은 국내외 톱티어(Top-Tier) 기업들과 협력하며 미래 항공전자 플랫폼 시장을 적극 개척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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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0-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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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정펄프 ‘2024 K-ESG 경영대상’에서 환경 ESG 부문 대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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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정펄프(대표이사 전성오)가 지난 2일 더플라자호텔 서울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2024 K-ESG 경영대상’에서 환경 ESG 부문 대상을 차지했다.
K-ESG 경영대상은 산업통상자원부의 K-ESG 가이드 지표를 바탕으로 환경경영(E)과 사회적 가치 창출(S), 지배구조 건전성 확보(G) 등 모범적인 ESG 경영을 실천해 기업 가치를 상승시키고, 혁신적이고 지속가능한 경영문화 확산에 기여한 기업 및 기관에 수여하는 상이다.
삼정펄프는 1974년 설립해 위생용지 원단과 화장지 제조 및 판매를 주력으로 운영하는 제조기업으로, 올해 창립 50주년을 맞이했다. 반세기 동안 꾸준한 성장과 혁신을 이어온 삼정펄프는 최근 ESG (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을 중심으로 지속 가능한 경영 전략을 강화하고 있다. 이를 위해 ESG 위원회를 설립하고,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통해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한 기반을 마련하고 있다.
1988년 출시된 삼정펄프의 ‘리빙’ 브랜드는 대표적인 장수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이 브랜드는 소비자에게 생활과 밀접한 제품을 제공하며, 오랜 기간 신뢰를 쌓아왔다.
또한 ‘리빙’ 브랜드는 단순히 품질 높은 제품을 제공하는 것을 넘어 자원 순환의 가치를 소비자와 전 국민에게 전달하는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이를 통해 삼정펄프는 제조기업을 넘어 사회적 가치 창출에 기여하는 브랜드로 성장했다.
삼정펄프는 매년 10만7000톤의 종이 자원을 재활용해 화장지를 생산하며, 이를 통해 연간 214만 그루의 나무를 보존하고 있다. 이러한 노력은 삼정펄프가 환경 보호와 자원 관리에서 선도적인 역할을 하고 있음을 보여준다. 삼정펄프는 자원 재활용과 환경 보호라는 중요한 사회적 책임을 이행하며, 지속 가능한 경영을 실천하고 있다.
ESG 경영의 일환으로 삼정펄프는 자원 순환성을 높이고 유해물질 사용을 최소화해 환경부로부터 친환경 환경표지 인증을 받은 두루마리 화장지 10개 제품을 출시했다. 또한 산림관리협의회(FSC) Recycle 인증을 획득한 두루마리 화장지와 핸드타월 20개 제품을 판매하며, 환경과 사회적 책임을 동시에 충족시키는 친환경 제품을 확대하고 있다.
특히 지난 7월부터는 합지용 풀 대신 물을 사용하는 ‘아쿠아씰’ 공법을 적용한 화장지를 출시하고 있다. 여러 겹으로 된 화장지를 제조할 때 제품의 결합력을 높이기 위해 합지용 풀을 사용하는 것이 일반적이나 아쿠아씰 공법은 제조 공정상 합지용 풀의 사용량을 저감하고, 물을 사용함으로써 환경에 미치는 부담을 줄이는 동시에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는 것을 목표로 한다.
삼정펄프는 ‘DO:RE 친환경 캠페인’을 통해 자원 선순환 활동도 실천하고 있다. ‘DO:RE 친환경 캠페인’은 ‘DO (하자)’와 ‘Recycle (재활용)’의 합성어로, 자원을 효율적으로 순환시키자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아울러 ‘두리’라는 순수 한글은 중심을 둘러싸는 의미로, 공동체 정신을 강조한 캠페인을 의미한다. 삼정펄프는 지속 가능한 리사이클 자원 순환 화장지를 생산하며, 자원 순환 구조를 확립하고 있다. 이 캠페인은 친환경 제품 생산에 그치지 않고, 지역사회와의 협력하고 있다.
전성오 삼정펄프 대표이사는 “앞으로도 자연 친화적인 제품 개발을 지속해 환경 보호와 지속 가능한 발전을 위한 노력을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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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0-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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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전선, 싱가포르 전력청과 8400억 원 규모 초고압 전력망 사업 계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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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전선(대표이사 송종민)이 싱가포르 전력청(SP PowerAssets Limited)과 총 8400억원에 달하는 400kV 초고압 전력망 공급 및 설치에 대한 계약 2건을 체결했다고 4일 공시를 통해 밝혔다. 이 금액은 대한전선의 2023년 연결 기준 매출액(2조8440억원)의 약 30%에 해당한다.
특히 2건의 계약 중 NDC373 프로젝트는 계약 금액이 약 5000억원으로 초고압 교류 송전망 수출로 국내 역대 최대 규모다. 대한전선이 국내외에서 수주한 프로젝트 중에서도 가장 규모가 크다.
이번 프로젝트는 AI 및 데이터센터 확대 등으로 급증하고 있는 전력 수요에 안정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싱가포르 전력청이 상당 기간 준비해 온 핵심 사업이다.
현지에서 사용하는 가장 높은 전압인 400kV 초고압 지중 전력망을 싱가포르 전역에 구축하는 초대형 프로젝트로, 대한전선은 전력망 설계부터 생산, 포설, 접속, 시험까지 일괄 담당하는 풀-턴키(Full Turn-Key) 방식으로 사업을 수행한다.
400kV 풀-턴키 프로젝트는 안정성 확보가 최우선 과제이기 때문에, 업체 선정 시 품질 및 기술, 엔지니어링 역량, 프로젝트 관리 능력 등 전 영역에서 철처한 평가가 진행된다. 특히 이번 프로젝트는 터널구간 등이 있어 시공 난이도가 높아 종합적이고 면밀한 평가가 이뤄졌으며, 대한전선은 유수의 글로벌 업체와의 경쟁에서 적격 업체로 선정됐다.
송종민 부회장은 “기술 및 품질 검증이 까다로운 싱가포르에서 랜드마크적인 사업을 수주하는 것은 대한전선이 기술과 품질, 서비스 등 모든 면에서 경쟁력을 갖추고 있음을 보여주는 것”이라며 “미국, 유럽, 아시아 등 주요 시장에 한국 케이블 기술 및 제품의 우수성을 널리 알려 국가 경쟁력을 높이는데 지속적으로 일조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대한전선은 싱가포르에서 2016년과 2022년에 진행된 400kV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완료한 데 이어, 이번 계약까지 성사시키면서 국내 기업으로는 유일하게 싱가포르에서 진행된 모든 400kV 풀-턴키 프로젝트에 참여하게 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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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0-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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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원시스템즈 친환경 잉크 적용 연포장 인쇄 기술, 녹색기술 인증 획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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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원시스템즈가 친환경 잉크를 적용한 연포장(Flexible Package) 인쇄 기술에 대해 중소벤처기업부로부터 ‘녹색기술’ 인증을 획득했다고 4일 밝혔다.
한국산업기술진흥원이 주관하는 녹색기술 인증은 에너지와 자원을 효율적으로 사용해 온실가스, 오염물질의 배출을 최소화하는 기술과 제품에 부여하는 친환경 인증이다.
이번에 녹색인증을 획득한 기술은 송진으로부터 추출한 천연 수지를 활용해 친환경 에탄올 잉크를 만들고 이를 연포장에 적용하는 점이 특징이다. 메틸에틸케톤(MEK), 톨루엔 등 유독성 물질을 사용하는 기존 유기용제 잉크 대비 환경 독성물질을 90% 이상 저감시킨다는 점에서 기술력을 인정받았다.
에탄올 잉크는 유기용제 잉크보다 휘발성이 적어 연간 160톤의 잉크 사용량을 절감할 수 있다. 또한 120℃ 이상 고온의 멸균 공정을 거치더라도 동일한 인쇄 품질을 나타내 레토르트 파우치 등 다양한 포장지에 적용할 수 있다.
동원시스템즈는 종근당건강과 약 7개월 동안 공동연구를 통해 기술 개발에 성공했다. 이번 녹색인증 기술은 종근당건강에서 생산하는 유산균 브랜드 ‘락토핏’에 우선 적용될 예정이다.
동원시스템즈는 글로벌 시장의 표준으로 자리 잡은 친환경 포장재를 선도하기 위해 기술 개발과 제품 인증을 적극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라며, 이를 통해 탄소중립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동원시스템즈는 연포장, 알루미늄, 캔, 병, 필름 등 소비재 전반의 포장재를 생산하는 국내 1등 종합 포장재 기업이다. 2022년 국내 최초로 화학적 유기용매를 사용하지 않는 합지 기술을 개발해 ‘녹색기술’ 인증을 획득했으며, 2023년에는 재활용 원료를 적용한 포장재에 대해 국제표준인증인 GRS(Global Recycle Standard)와 RCS(Recycled Claim Standard)를 획득하는 등 친환경 포장재 개발에 앞장서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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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0-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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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모레퍼시픽 TFWA 세계면세박람회 참가해 글로벌 네트워킹 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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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모레퍼시픽그룹이 지난 9월 30일부터 10월 3일까지 프랑스 칸에서 열린 ‘2024 TFWA 세계면세박람회(2024 TFWA World Exhibition & Conference)’에 참가했다. 2012년부터 11회째 참가한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설화수, 라네즈, 헤라 3개 브랜드와 대표 상품을 선보였다.
세계면세박람회는 세계면세협회(TFWA, Tax Free World Assiciation)에서 개최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면세 박람회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설화수, 라네즈, 헤라 등 글로벌 브랜드의 베스트셀러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부스를 마련하고, 박람회가 진행되는 나흘간 글로벌 TOP7 면세점을 비롯한 50여개의 파트너사와 글로벌 네트워킹을 강화했다. 이번 박람회는 미국, 유럽 등 웨스턴 시장의 신규 진출을 위한 교두보로서, 특히 라네즈의 미주 성과를 기반으로 글로벌 면세 시장의 고객 접점 확대와 본격적인 웨스턴 면세 시장 공략을 위한 자리였다.
아모레퍼시픽 TR 디비전 박두배 상무는 “신여행 문화, AI가 접목된 디지털 등으로 글로벌 면세 시장은 빠르게 변화하고 있다”며 “이번 TFWA 기간 동안 기존 및 신규 글로벌 파트사와의 협업 관계를 강화하면서 사업 성장의 비전을 확보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또한 “글로벌 무대에서 성공적인 신규 시장 진출과 기존 시장 주도권을 확보하고 다국적 고객들이 아모레퍼시픽 브랜드를 사랑할 수 있는 전략을 펼쳐, 장기적으로 글로벌 면세 시장에서 매출과 수익 성장을 이어가는 사업의 발판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한편 아모레퍼시픽은 국내를 포함한 전세계 17개 국가, 270개의 면세 점포에서 글로벌 여행 고객을 만나고 있다.
10월 중에는 미국 대표 공항인 뉴욕 JKF 공항(John F. Kennedy International Airport) 주요 터미널에 라네즈 매장을 입점시키며 아시아를 넘어 글로벌 면세 시장으로의 확장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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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0-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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젝시믹스, 중국에 매장 개설 속도 내며 시장 공략에 힘 쏟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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젝시믹스(XEXYMIX)는 7월 창춘과 톈진, 8월 상하이에 이어 9월에만 4개의 매장을 추가로 오픈하며, 중국에 출점 속도를 내고 있다.
9월 13일 심양 티에시구 완샹후이(the mixc)몰과 최대번화가 중 하나인 중지에 지역에 위치한 따위에청(Joy city)에 4호점과 5호점을 출점했다.
두 곳 모두 심양시의 유명 복합 쇼핑센터로 유동인구가 많고 다양한 세대가 찾는 곳인 만큼 폭넓은 소비층을 갖춘 곳이다.
이어 22일에는 산동성 제남시 헝롱광장(PARC66)에 6호점, 26일에는 상하이 중심지역에 위치한 이케아 상하이 린콩 쇼핑몰에 7호 매장을 연이어 오픈했다.
두 곳 모두 관광도시로 자리잡으며 외국인들의 방문도 상당히 잦은 곳으로 매출 상승이 기대되고 있다.
현지 파트너사인 YY스포츠의 ‘매장 고급화·대형화 전략’을 채택해 4곳 모두 198㎡(약 60평형) 규모로 오픈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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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