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5-05-23(금)
 

1.jpg

 

피닉스컨택트가 지난 13일 ‘에센셜 파워 서플라이(ESSENTIAL POWER SUPPLY)’ 제품군에 대해 국내 최대 IT 솔루션 전문 기업 에티버스와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에센셜 파워 서플라이 제품군은 피닉스컨택트가 아시아 시장을 주 고객층으로 타기팅해 신규 출시한 전원 공급 장치다. cULus Listed, SEMI F47 및 CE 요구 사항을 충족한 인증 제품이면서 합리적 가격대와 다양한 제품 옵션을 제공하고 있다.

24V 제품군에 대한 총판 계약이 진행됐으며, 내년 출시가 계획된 12V, 48V 전압 제품도 추가 론칭될 예정이다.

피닉스컨택트는 이번 총판 계약을 통해 국내 유통되는 국산 및 중국산 제품을 대체하는 등 국내 점유율 확대를 기대하며, 에티버스의 넓은 국내 유통망과 총판 비즈니스 노하우를 바탕으로 에센셜 파워 서플라이 제품군의 국내 영업 활동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한국 피닉스컨택트 이성학 대표는 “국내 최대 수준의 IT 유통 네트워크를 보유한 에티버스와의 총판 계약 체결을 통해 에센셜 파워 서플라이 제품군의 한국 시장 점유율을 높여 국내 사업 기반을 본격적으로 확대하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한다”며 “피닉스컨택트의 우수한 제품 설계 기술과 에티버스의 독보적인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 조합 등 IT 컨설팅 역량이 시너지 효과를 내며 양 사가 함께 크게 도약할 것”이라고 말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피닉스컨택트 ‘에센셜 파워 서플라이’ 제품군, 에티버스와 총판 계약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